챗GPT

챗GPT에게 물어보았다. 티맵추천 청주 맛집

영어의모든것 2023. 5. 27. 14:30
반응형

 

 

심심해서 챗GPT에 물어보았다.

 

 

청주맛집.

 

 

 

 

과연 챗GPT는 청주 맛집을 잘 알려줄 수 있을까.

 

 

.

.

.

.

.

 

 

 

 

 

결론은 그닥.

 

 

 

1. 우선 티맵추천 맛집을 찾아보려고 티맵에서 가장 많이 검색한 청주 맛집을 알려달라고 해봄

 

 

 

 

결과는 이러함

 

티맵추천 청주맛집 챗GPT에 묻다 ㅎ

 

2. 질문을 바꿔서 해봄. 맛집?을 식당으로 바꿔봄. 그랬더니 리스트가 나왔다. 하지만, 내가 알고 있는 흔히 사람들이 맛집이라고 하는 곳이 나오진 않음.

 

아래 식당이 맛집이 아니라는 것이 아니라

내가 알고있는 곳이 한 곳 도 나오지 않았다는것임.

 

 

티맵추천 청주맛집 챗gpt

 

 

3. 답변 결과가 탐탁지 않아서 청주 맛집 10개만 추천해 달라고 해봄. 역시 결과는 나왔으나. 신빙성이 있다고 보기는 애매한 점을 찾았다.

 

 

 

 

4. 결과에 나온곳 전부 청주점이라는 상호가 있다. 
(분명 위 검색 결과에 나온 곳들이 맛집이 아니라는게 아니라, 내가 알고 있는 곳이 한 곳도 없어서 이게 맞나? 라는 생각이 듬.)

 

5. 위에 나온곳을 검색해봐야겠음. ㅎㅎ

 

 

챗GPT에게 묻다.

to be continue

반응형